본문 바로가기

D. 맛&멋이야기

몸보신 이야기[먹부림 포스팅!!]

[몸보신,무더위,보양식,6월,몸보신맛집,보양식 맛집,무스쿠스,송추가마골,간장게장,밀크티]


안녕하세요~^^홧팅2

올만에 heyenjoy 이야기 올리는 것 같아요.

그동안 참 많이 정신없고 바쁜 일들이 있어서 블로그에 자주 오지 못했던 것 같네요.;;;


대신 오늘은 맛나는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ㅋㅋ

바빴던 턱에 맛있는 음식들로 힐링과 동시에 체력보충을 했거든요~!!


이번주는 계속해서 장마 비 오듯이 하고 있긴 하지만...

지난 주 까지 어찌나 더웠어요~ 


그래서 5월 이긴 하지만 막 몸보신 음식들에 자석 이끌리듯 다녔던 것 같아요^^

그래서 5월 동안 먹은 몸보신 이야기 하려해요~


사진 보시면서 눈으로 일단 몸보신하시고

또, 직접 본인에게 맞는 몸보신 음식을 꼭 드시고 여름을 맞이해보아요~!!


(올해 정말 무진장 덥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겁나요 벌써...

 열대야가 40일이나 넘는다던가?!?!, 참고로 작년에 20일이였대요 - 정확하진 않지만...)



우선 초밥으로 가볍게 시작해볼까요~?

초밥 진짜 좋아하거든요!!   즐거워

이날 무스쿠스를 갔었는데 무조건 첫번째 접시부터 이렇게 초밥 한가득 먹부림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저기 비프초밥 짱이예요! 토치로 살짝 구운 비프초밥 정말 맛나융~

제 ♥ 연어도 많이 마이 먹어줘야지요~ㅋㅋ 



자자, 꼬기고기 나옵니당!

역시 힘이 딸리고 지칠 때는 무조건 고기를 먹어줘야 하는 heyenjoy.ㅋㅋ  

소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의정부가는 길에 있는 '송추 가마골' 이란 곳이예요. 

여기 고기 정말 맛나요~ 가족단위의 손님이 참 많고, 줄 서다 들어가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특히 주말엔!!+_+

많이 달지도 않고 육질이 부드러워서 전 고기 생각날 때마다 간답니다~



하하하... 이건 송추 가마골에서 제 생일이라 육회 서비스를 주셨어요~

제 생일은 좀 아직 남았는데 10일 전부터 생일 쿠폰을 쓸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방문한 날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답니다!

육회도 싱싱하고 담백하니 맛났어요~

공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 먹는 거 공짜로 주시면 기분도 좋고, 배도 부르고~ 

벌써 생일 기분 났다는...!! ^ㅁ^




역시 비쥬얼 남다른 간.게!!!

간장게장은 언제 먹어도 입 안가득 천국이 되는 맛이죠!ㅋㅋㅋ

게 딱지에다가 밥 가득 넣어 알 싹싹 긁어 비벼먹는 맛이란!

하트3

어떤 그 무엇도 따라올 수 없는 짭조름 달콤,부드러운 맛 ♥

집에 간.게 잔뜩 만들어 두고 먹고 싶다는~ 

혹. 잘 아시는 간장게장 레시피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자, 후식 드세용~

여긴, 친구 따라 갔던 카페였는데, 

밀크티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무 의심없이 바로 주문했더랬죠~

그랬더니 이렇게 진짜 우유병에다가 밀크티가 나왔어요 ^^ 

어찌나 담긴 모양새가 귀엽던지요~ 

저 한 병 다 마시고 나니 배 뻥 ~~~~~~~~



여러분도 어여어여 6월 무셔운 무더위 찾아오기 전에 

몸보신 단~디 하시길 바라믄서...! 

다음에 또 맛난 이야기 가지고 올게요~^ㅁ^ 

뽜이아~ ㅋㅋㅋㅋㅋㅋ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