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맛&멋이야기

[상수 맛집] 윤씨밀방_만두전골_함박스테이크



[상수역. 맛집.윤씨밀방]

안녕하세요~~
heyenjoy입니다!

오늘은 맛집이야기를 해볼까해요!
합정에서 일을 보다가 근처에 맛집이 있다하길래 지인을 졸졸 쫓아가 맛본 그 곳!!

사실 여기 소문은 많이들었었는데 와 보기는 처음이네요!


위치 찾자마자 찰칵~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근데 소문난 맛집답게 줄을 서야하는군요!

ㅋㅋ
맛있다니까 기다려봅니다~



기다리면서 메뉴골라볼까요~?^^
메뉴판만 봐도 꼬르르륵.....!

만두가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파스타에,전골에,함박스테이크까지
스펙트럼 참 넓죠~이잉

가격도 이 지역에서 식사하는데
참 착하다는 생각이...!

드디어 한 30여분만에 식당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내부는 약간 반지하로들어가는데 실내를 아기자기하고 아늑하게 꾸며놓아서
오히려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자자, 먹을준비합시다!
밑반찬과 식기,물은 self라는 점....!

체크무늬 식탁완전 귀요미예요~
저도 갖고 싶더라는~!


#1.만두전골

첫번째로 주문한 메뉴 나왔네요~
직접 여기서 만든 왕 만두를 매콤한전골로 탄생시켰어요~! ^ㅁ^

끼아~ 매콤하게 얼큰해서 밥과 같이 먹기좋더라구요! 

홍합이 가득 올려져있어서
쏙!쏙! 빼먹는재미도 느낄 수 있었어요!!





#2. 일본식 커리 함박스테이크

이거이거 대박!
카레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
한 입 딱 먹어보니 매콤한 느낌이 좋았어요~





#3.윤씨함박스테이크정식

기본 중의 기본. 
윤씨정식을 드디어~!!

담백한맛과 고기질감이 잘 느껴져서 
느무 좋았어요~

특.히.
올리브빵이 나오는데 얼마나 부들부들부드러운지~
계속 손이가더군요ㅡ!
소스에 마구 퐁당퐁당 찍어묵음 정말좋아요‥!!!
(올리브빵은 리필 가능해요!)

떡볶이도 주시는데, 사진에 못 담았네요.ㅠ
옛날 밀가루 떡볶이인데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윤씨밀방의 맛투어를 마치네요~
전반적으로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