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맛&멋이야기

[바토스] 불금 이태원 VATOS 방문기


이태원, 바토스, 부리또, 김치프라이,


불타는 금요일 이태원 프리덤 이야기

평화


내일이면 신나는 금요일이네용~^^

다들 즐거운 계획들 있으신지요

전 지난 번 금요일에 다녀온 맛집소개하려 합니다~

 

여기 워낙 맛집이라 많이들 아실 것 같은데...

암튼 전 처음이었네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직진해서 오시다보면 외환은행 지나기 전 언덕에 있어요^^

찾기는 의외로 쉽답니다~

 




원래 워낙 사람이 많은 곳이라 예약하려다가 퇴근 시간 전이라서 ( 5) 그냥 갔는데 아직은 괜찮았어요

근데 제가 들어갔을 때만해도 '예약석'으로 이미 reservation된 자리가 많았답니다.

혹 퇴근 후 가시려면 예약은 필수 인 것 같아요

 


근데 저 친구 기다리다가 여기앞에서 샘해밍턴 봤더요~ 생각중

살 많이 뺐던데... TV보다 엄청 홀쭉해서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었다는...ㅋㅋㅋ

근데 막 영어쓰고 있었는데, 한국말 잘하는 샘이 아니라서 어찌나 어색돋던지.ㅋㅋㅋ

원래 영어가 모국어인 사람한테서..ㅋㅋㅋㅋㅋㅋ

 

친구오자마자 착석 착석!!!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최고의 메뉴로 골라서 먹었으니 아래서 확인하세용!ㅋㅋ

 



이 커다란 세장의 나쵸는 서비스

이태원이라 그런가 외국인 서버들이 막 가져다줘요. 외국분위기 물씬~

 

[Virgin Peach] 8,500


알콜을 섭취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주목

알콜 마시는 분도 주목! ㅋㅋ

 

알콜이 들어있지않은 음료인데요, 어찌나 맛있던지요!

망고맛도 있고 뭐 종류는 여러가지였는데 왠지 모르게 피치맛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버진 피치로 주문했는데 스무디스러운 느낌으로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양이 무척이나 많아서 친구랑 둘이 꿀꺽꿀꺽~

은은히 올라오는 피치맛과 시원한 아이스라서 정말 환상의 궁합

전 다음에 오면 무조건 이거 마시려구요^^

 

[Burritos-beef]  10,000


사실 저 부리또 먹으러 여기 갔던거였어요!ㅋㅋ

미국서 먹던 왕 부리또님이 막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사진이 넘 어둡게 나왔네요

 

따끈하게 나온 부리또♥ 속이 아주 꽉 차있어서 넘 좋았어요!

일단 배가 고파서 마구와구 크게 한 입! 진짜 추천! 추천!

 

[Dos A Rita] 15.400


~

도스어리타 라는 칵테일 음료예요

마가리따에 도스에키스맥주를 섞어마시는 ... 일종의 폭탄주라죠!ㅋㅋ

모양이 넘 신기해서 주문했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맥주병을 들었다 놨다하믄 맥주가 조금씩 나온다는.ㅋㅋㅋ 신기방기 ^^

 

[Kimchi Fries] 11,500

비쥬얼 최고지 않나요? 하트3


바토스 인기 메뉴 김치프라이.

일반 프라이에 김치볶은걸 넣은 듯. 소스도 뭔가 고추장 스러운 느낌도 좀 나요.

전형적인 한국인 입맛을 위한 메뉴인듯. 맥주안주로 딱 안성맞춤!

 



 

금요일, 불금, 프라이데이나잇을 이태원에서 즐기실 예정이라면 바토스 완전 강추입니돠!

바토스 이후에도 또 다른 맛집 탐방이 이어졌다는............. ㅋㅋㅋㅋㅋㅋ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