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여행그추억

[Travel] 남당리 대하축제



안녕하세요~ heyenjoy입니다^^

가을날씨가 너무나 좋은 요즘입니다~

가을냄새 데려오느라 포스팅이 조금 뜸했었네요!!!

 


가을철 별미 대하를 맛보러 서해안으로 떠났었어요!

대하 축제가 열리고 있는 서해 남당리로 gogo!!

 


생 대하를 처음 먹어봤어요~

항상 익혀서 소금구이만 먹어봤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빼 놓을 수 없는 대하 튀김

오오~ 토옹통하게 오른 살을 바삭하게 튀어내서 정말 맛있었어요 음음~

 



드디어 주인공인 대하 소금구이가 나왔어요~

빨갛게 익어오른 대하가 먹음직스럽죠~

몸통과 머리를 분리해서 주셨었는데, 대하 머리 부분이 짭쪼롬하면서 새로운 맛이더라구요!

 


대하 덕분에 가을 날씨도 만끽하고 맛있는 여행이 되었어요.

게다가 돌아오는 길에 코스모스 길에서 좋은 추억도 남기고 왔구요~

 

대하축제는 11월까지 계속되므로 아직 안 가보신분들은 

꼭 남당리 대하축제로 가을 나들이 나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