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여행그추억

[고양꽃박람회] 일산 봄나들이 꽃구경

[고양국제꽃박람회, 일산호수공원,봄꽃축제,봄나들이]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즐겁게 일산 꽃박람회 꽃나들이 다녀왔어요~


날씨 무척 좋고~ 햇살따땃하니~ 진짜 좋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요즘 좋아라 하는 꽃들도 잔뜩 보고 말이죠~!! 


아직 봄 꽃놀이 못하신 분들은 사진을 보면서라도 봄 기분 만끽해보세용~



제가 제일 좋아하는 튜울~립이예요^^ 

꽃송이가 탐스러워서 그런가 색도 예쁘고 예쁘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세상에서 가장 큰 꽃 '타이타니움' 입니다!

왼쪽 하단에도 설명이 있는데,


20년마다 한 번씩 꽃이 피구요, 

꽃이 피기 시작해서 7일만에 진다고 해요~

악취가 800m까지 풍겨서 별명이 '시체꽃'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정말 크더라구요! 



이거 넘 예쁘지 않아요~?

투명한 유리볼 안에 식물을 알록달록 비즈랑 같이 넣어서 

조명아래 두니 반짝반짝 예쁘더군요!



나비를 보니 정말 봄 느낌나더군요.

요즘 진짜 날아다니는 나비 보기 힘드네요! 멸종됐나요..?ㅠㅠ 

어릴 때 초등학교 다닐 때만 해도 나비 날아다녔던거 같은데...




물 색깔에 따라서 꽃 송이 색도 변하는 꽃들! 

알록달록하니 예뻐요~



풍차보니 네덜란드 느낌 나고~



요기는 빠알~간 튤립! 



아~ 호수공원 오랜만에 보니 진짜 가슴이 뻥~하고 뚫린 것 같았어요! 

햇빛은 따뜻하고 호수바람도 불고 시원~해지더라구요^^


저 멀리 벚꽃길에도 쫙~ 피어있어서 저 길도 예쁠 것 같던데...

아쉽게도 저~기까지는 못가봤네요.

다음에 호수공원만 따로 가보려구요~!!



박람회 장 안에 풍성하게 피었던 벚꽃 보며 위안을 삼았어요~

아~ 파란 하늘 날씨와 참 잘 어울리네요~!!



고양 꽃박람회 개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았고, 꽃들도 싱글싱글 했던 것 같아요^^

나올 때 보니 티켓 사려는 사람들이 줄을~ 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 

고양시민이라면 할인도 되니 꼭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이제 벌써 5월이네요~ 

오락가락 봄날씨도 이제 곧 후덥지근한 여름날씨로 변한다고 하니 

봄 나들이 어서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