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 포토에세이

주저리 주저리




블로그하면서 어떤분들이 읽어주시는지

또 제가 포스팅을 하면 읽어주시긴 하는지 가끔 회의가 들기도 하지만...

(혼자 떠드는 것 같아..;;ㅋㅋㅋ)

 

분명 최소 한 분은 제 글을 읽고 정보를 얻거나 공감을 하거나 

또 다른 아이디어를 발견하는 그런 소통과 연결의 공간이 되길 바래요.^^

 

주저리주저리...

비가 추적추적하는 오늘 글 냄겨봅니다.

 

얼마 전, 여행을 다녀오면서 많은 생각을 했었어요

내가 미래에 대해 욕심을 너무 내고 있는 건 아닌지 말이예요

근데 어디서 보니 누가 그러더군요

 

'완벽한 것을 찾으려 하기보다는 내게 주어진

내가 선택한 것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집중하라' 구요.

 

저한테 확 와닿았던 글귀였어요

제가 너무 욕심을 내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제 능력은 아랑곳하지 않고 욕심만 부리고 있는 걸 수도 있잖아요.

근데 그 욕심인지 아닌지, 내 능력이 어디까지인지를 가늠을 못하는게 

늘 인생의 숙제인 거 같기도 하구요.

 

헥헥...;;

당이 떨어지는지 마카롱 생각이 급 나네요^^

먹는 것도 좋지만 보는 걸 더 좋아하는 heyenjoy예요^^

 

남은 오후도 빠이팅팅입니다!

 


슈퍼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