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배우는하루

[Beauty]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Beauty]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2012 04 19 Thursday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HiHi 안녕하세요 ^__^ 

heyenjoy입니다~


그동안 많이바빠 뜸했던 포스팅을 반성하고 다시 왔습니다. 

이것 저것 하면서 재밌는 일상 사진과 정보들을 드리려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지난 19일에 열린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연치 않게 뷰티클래스에 초대되어 싄나게~ 다녀왔습니다 ^___^ 


뷰티클래스는 저녁7시였는데 자리에 앉으니 바로 준비되어있던 케이터링 박스를 주셨어요~

핑크박스라서 기분부터 확~ 좋아졌지요ㅋㅋㅋ



'O 가 써진 판은 나중에 OX퀴즈에 쓰이는 팻말이었다는...' 



케이터링 맘에 들었답니다~!! 

치아바타 샌드위치가 쫄깃쫄깃~

제가 정말 살앙하는 마카롱♥ 에 뿅뿅~


사실 배가 고팠었는데 굿타이밍~ 좋았지요!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20대부터 40대 분들도 많이 보이셨어요~


나이대는 달라도 여성의 피부,아름다움에 대한 고민은 대부분 비슷하더라구요

 함께 고민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죠


원형 테이블 위에는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에스티로더 화이트닝솔루션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라인이 라인업~~!



10분 정도의 간단한 식사를 마친 후, 뷰티클래스가 진행되었어요! 


많은 여성분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란?' 이라는 질문으로 시작되었어요...


음...제가 생각하는 여자의 아름다움이란?...

자신의 분야에서 자신감있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풍겨져 나올 때의 그 아우라?! 라고 생각해요.  

당당해 보일 때의 그 에너지라고하면 좀 간단한 답이 될까요?  


쉬운듯 하면서도 어려운 질문이더라구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D



여성분들이 고민하는 피부고민들을 공유해보기도 했어요~

기미잡티, 여드름,모공 등 다양한게 있지만 칙칙한 피부톤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더라구요~ 


맞아요...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많이 어두워지기도 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는 점점 옛말이 되어가..고....있네요;;




이런 피부고민들을 날려줄 에스티로더의 화이트닝 솔루션 제품들을 모델분께서 나오셔서 직접 보여주셨답니다! 

모델분께서 피부도 깨끗하시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미인이셔서 넘 부러웠다죠~?ㅋㅋㅋ


(사진이 흔들리는 바람에.ㅠㅠ 윽...)



화장솜에 에센스를 적셔 주셔서 직접 피부에 발라봤습니다. 


특히, 피부에 잘 스며들게 하기 위해서 톡톡 두드리는게 좋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아무리 많은 제품을 얼굴에 바르더라도 피부에 스미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 아니겠어요~? 

이제 기초부터 피부를 톡톡 가볍게 두들기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



끼야~ 이번엔 새로나온 New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나이트크림을 발라보았습니다~ 

정품모양은 위와 같이 생겼답니다! 


(* 정품 50ml)



우선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닿는 발림성이 좋았고

바르고 난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되서 수분공급에 효과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잠 자기 전에 바르고 나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촉촉하고 맑아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는 거겠죠~? ^__^



재미나게 OX 퀴즈도 풀었지만 저는 3번째 문제인가에서 안타깝게 떨어졌어요.ㅠㅠ흑;; 


그리고 에스티로더 메이크업전문가께서 직접 나오셔서 메이크업의 Tip들을 깨알같이 알려주셨더랬죠~ 


많이 배웠습니다^^ 


눈썹그리는 법, 비비크림 바르는 법, 마스카라 사용 법 등 전문가의 Tip들을 쏙쏙 알려주셔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직접 메이크업 시에 잘 써봐야겠습니다~



OX퀴즈에서 떨어진 저는 못받을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이렇게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모든분들에게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시스템 샘플키트를 주셨어요~!! 


끼야!! 조으다조으다~^^



샘플키트의 구성은 위와 같구요~ 

비비크림 체험분까지 챙겨주셔서 사이버화이트 라인을 Full~로 체험할 수 있게 됐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뷰티클래스에서 신제품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고,

메이크업 팁도 소개해주셔서 정말 '뷰티클래스'로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참석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 모두모두 아름다워지세요^^ "


지금까지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후기였습니다~^^ 



 [Beauty] 에스티로더 뷰티클래스

2012 04 19 Thursday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