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맛&멋이야기

[풀무원] 뮤즐리 키즈 씨리얼


안. 녕. 하. 세. 요. ^____^

지난 번에 [풀무원] 상품 중 뮤즐리 소개해드렸잖아요~ 


[뮤즐리 이용후기 보기]


이번엔 건강한 씨리얼 뮤즐리 키즈~입니다.^_______^ 



아이들이 먹기 좋게, 또 영양가는 높게 만들어낸 뮤즐리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서 그런지 우선 모양부터 곰 모양이어서 먹을 때 재밌더라구요~

어른인 제가 먹는데도 귀엽고 재밌었어요 ㅎㅎ


건강한 잡곡 씨리얼과 과일등의 가공작업을 최소화하고 영양은 그대로 살려서 정말 영양식으로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아침식사도 좋고, 간식으로 먹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든든합니다.



게다가 식감이 정말 바삭바삭해서 좋아요~

지난번 뮤즐리 때도 말씀드렸지만, 우유와 함께하더라도 눅눅해지거나 무르지 않고 식감이 살아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이 뮤즐리 키즈도 그와 마찬가지로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아이들 뮤즐리라 그런지 오히려 더 부드러운 느낌도 들었구요~


뮤즐리 키즈이지만,,어른인 저는 뮤즐리 키즈가 더욱 마음에 듭니다.ㅋㅋ

모양도 귀엽고 맛도 좋아서 더 좋아요~^^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요즘 트랜스지방이나 시판되는 일반 과자 성분으로 아토피걱정도 많이 하시는데

유기농으로 만든 씨리얼이니까 덜 걱정해도 좋을 것 같네요~


우리 아이들 간식으로, 아침 식사로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뮤즐리 /씨리얼에 관심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2012.04




"추천을 눌러주시면 행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