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SMART IT

[VEGA] 신제품 "베가 아이언"


안녕하세요~heyenjoy입니돠!!

 

오늘 베가의 신제품 출시가 오전에 있었는데 

늦은 밤까지 아직도 꾸준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 것을 보면 

상당히 반응이 좋은 것 같네요!!

 

넘버6에 이은 새로운 모델이 어떤지 구경해볼까요~? ^^

 

  


두둥! 개봉박두!

상암동 팬택 R&D센터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하여 

신제품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답니다.

 

 

 베가 아이언 


와우! 베젤이 정말 거의 없다고 봐야겠네요!

그냥LCD만 잡고 있는듯한 느낌이 들 정도예요!

 




 세계 최초로 하나로 이어진 금속테두리(엔드리스 메탈) 스마트폰

5인치 하이 브라이트 인셀(In-Cell)  디스플레이시인성, 시야각을 크게 향상

금속 안테나 기술 적용

국내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작은 베젤




전 일단 첫 느낌은 베젤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화면이 정말 커 보이고 확실해 보이네요!

뭔가 또 메탈로 테두리가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라고 할까요? ^^

 

넘버6 Full HD로 화질이 좋았는데,

베가 아이언은 하이브라이트 인셀방식으로 터치감도 좋고,

화면도 더 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강해 보여서 맘에 듭니다! 우선~!! 

 

, 영화 아이언맨도 곧 개봉한다던데

베가 아이언과 뭔가 유사하고 흡사하게 타이밍이 맞아 떨어지네요

심지어 홍보영상도 함께 했네요~!!

 

SKT에서 "베가, 아이언맨의 수트를 입다!"라는 영상이 나왔습니다!

 

 


제로베젤&엔들리스메탈을 강조한 베가 아이언!

이 제품을 만든 연구원들의 인터뷰가 공개되었네요~

어떻게 아이언이 나오게 되었는지 알 수 있군요!^^

 


 




<출처: 카라 블로그--- http://kara920.blog.me/185662932 >

...넘버6도 있는데... 

베가 아이언도 써보고 싶을정도네요!ㅋㅋㅋ

 

앞으로 갤럭시 s4도 나온다는데... 

베가 아이언과의 맞싸움이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어요

 

여러분들은 베가 아이언 어떠신지...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