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SMART IT

[베가 넘버 6]_한 손으로 쓰기 편한 폰



안녕하세요 heyenjoy입니다!

6인치급 대화면 넘버6 이야기를 계속 하고 있는데요~

 

혹시 너무 화면이 커서 맨날 두 손으로 폰을 만져야 하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을 통해 그런 불만과 선입견을 싹~~~~~~~날려드리고자 합니다!

 




띠용~ㅋㅋㅋ

이거 신기하지 않나요?

 

바로 바로~~넘버6 "빠른 컨트롤" 기능이랍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시, 이 기능을 설정해두면 한 손으로 거뜬히 모든 컨트롤이 가능하답니다!


[이전 / 다음 / 즐겨찾기 / 사용하는 페이지 ] 등 인터넷 사용시 자주쓰는 기능들을 

엄지손가락 끝에서 모두 조정이 가능하답니다

 



이 기능을 제대로 발휘한 적은 바로 지옥철 안!!!!!!!!!!!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인파에 묻혀 꼼짝 못하고,

왼 손은 천장 손잡이를 겨우 잡고 있는 와중에,

넘식이를 꺼내 들었죠. 어젯밤 뉴스들과 새로운 이슈들이 뭐가 있었는지 검색하려는데 .........

 

평소 같았으면 두 손으로 이용했을 폰을 한 손만 가지고 해야 할 때, 이 기능을 쓰면 쵝오!!! 

아무리 화면이 큰 6인치 No.6라도 '빠른 컨트롤'기능만 있다면 편리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커피 마실때도 한 손으로 마시고 한 손으로 폰을 사용할 수 있었구요!! 

실생활에서 진짜 유용하게 쓰이는 빠른컨트롤기능!!! 

 

왼손,오른손잡이 모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니 

소비자들의 편의를 많이 고려한 부분이라는 생각이들어요!

 






문자를 쓰려고 하는데 가로로 넓게 쓰려다 보니 가운데 ''이나 ''를 쓰려면 

엄지손가락을 진짜 쫙쫙 뻗어야 하더라구요.;ㅠㅠ

 




......................!!!!!


넘버6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구요!


쿼티 자판을 양 옆으로 찢을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엄지손가락이 멀리 가지 않고서도

 편하게 가로로 자판을 이용할 수 있어요


진짜 손쉽게 터치로 자판을 찢었다가 붙였다가 모두 가능하구요!

 




심지어는 아예 쿼티자판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이동과 찢어지기가 동시에 모두 가능하구요!!!!

 

신기 방기한 쿼티자판!ㅋㅋㅋㅋㅋㅋㅋㅋ







6인치 대화면이기 이전에 패블릿이기에 태블릿과 유사한 이용이 가능해요~


-한꺼번에 왼쪽에서 기능메뉴와 오른쪽에서 상세설정을 한다던지

-이메일 리스트와 이메일 본문을 함께 본다던지 

-문자와 상세 내용을 함께 볼 수 있는 구조여서


조그마한 스마트 폰으로는 보기 힘들었던 것들도 

가로로 보면 컴퓨터처럼 시원하게 보인다는..!!!!!!! 

 

사실 태블릿은 너무 크고

스마트폰은 손 안에서 작게만 있으니 

한 쪽의 장점은 꼭 포기해야한다는 느낌이었는데 

넘버6의 패블릿 특성덕분에 두 가지 장점 모두 get 할 수 있어서 좋은 듯 싶네요~

 



이상 넘버6의 신기 방기한 기능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