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 나만의그것

난생처음 DIY-①, 카키_체인팔찌


안녕하세욤~ heyenjoy입니닷!

 

워낙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기도 하지만 

최근 갑자기 이 사진들을 보고서는 전혀 새로운 일에 눈을 뜨게 되었어요!

 





워낙에 요즘 볼드한 커스텀쥬얼리가 대세이긴한데

갑자기 참 장식이 마구 달리고 

실이나 끈, 리본이 잘 엮어진 체인팔찌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공효진팔찌다 고준희팔찌다 고소영팔찌다해서 

연예인들도 팔찌를 많이 하기도하고

시중에서도 패션팔찌 많이들 판매하시기도하더라구요.

 

근데 요런 악세사리 나만의 모양과 느낌으로 

세상에 하나뿐 인 느낌으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라는 단순하고 즉흥적인 생각에서 ...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직접 도매시장을 돌고 돌아 

체인과 각종 부자재들을 사고...!!

(사 온 것들을 사진으로 다 담아두질 못했네요.+_+)

 



각고의 시간을 거치고 거쳐.......ㅎㅎㅎ

홀로 연구해가며 ㅋㅋ 연결하고 붙이고를 반복하며

 

드디어 짜 잔!!! 

 

카키색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블랙 룩에도 잘 매치될 듯 하고

주렁주렁 참 장식 많은 걸 좋아해서 

컨셉 컬러는 카키색!

 

올 봄에 그린계열 컬러가 유행이라죠~? ^^

사실 봄 보다는 시크한 가을에 더 어울릴법하긴 하네요

그래도 전 봄부터 Bling Bling 하게 차고 다닐 겁니다~ㅋㅋㅋ



나뭇잎 참과 

카키색 비즈를 번갈아가며 달아주니

예쁘게 떨어지더라구요~

찰랑찰랑~ 요느낌 좋아요!!!






'이렇게 가까이서 찍으니 

어디가 팔목인지 모르겠네요;;;'





처음으로 만들어본 팔찌라서

애착이 가네요~

 

어서어서 봄이 와서

가벼웁게 옷 입고 팔목 드러내며

카키팔찌차고 싶어효!

 


워낙 만드는 걸 좋아하는지라 

이렇게 DIY에 한 번 빠지면 

마구 영감이 떠오르는 탓에 멈추기가 쉽지않은 성격이라...

일단 당분간은 짬이 날 때 열심히 만들며 취미로 해볼듯 싶어요 ㅎㅎㅎ

 

 (근데 정말 좋아하고 즐기는 게 아니라면)

취미가 아닌 이상에야,

나만의 !무언가!를 만들어보고 싶다! 가 아닌이상에는

그냥 완제품을 구매하는 게 나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만드는데 시간도 꽤 걸리고 

부자재 사러 도매시장가는일도 만만치 

않으니까요~

 

혹 문의사항은 비밀댓글로요!